압량읍, 연말 분위기 ‘물씬’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 크리스마스 장식 공간 꾸며

2023-12-08 오전 9:56:13

▲ 압량읍 행정복지센터 입구가 형형색색의 전구와 조형물로 새롭게 꾸며졌다. 




압량읍 행정복지센터는 복지센터 입구에 크리스마스 장식 공간을 꾸며 지역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압량읍은 복지센터 출입구에 위치한 나무와 돌탑에 형형색색의 전구를 매달고 자연석 표지석을 루돌프로 꾸몄다.

 

압량읍 관계자는 읍민들이 행정복지센터를 지나치는 잠깐의 순간만이라도 추위도 잊는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