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한우고기의 맛을 느껴보세요
-자인 송림 식육 식당-

2006-11-20 오후 6:02:53

“최고급 한우고기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한우고기의 명소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자.

 

 

 

▲ 암소한우고기

 

쇠고기는 고급 요리의 재료로서 먹지 못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음식중 하나이다.

쇠고기에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지방산과 각종 비타민, 칼슘, 유황, 인, 철 등 광물질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사람의 몸에 이롭다.

 

 

 

 

90년대 초부터 3~4년생 한우 암소고기만을 직영농장에서 제공받아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한우고기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자인 송림 식육 식당을 소개한다.

 

 

▲ 송림 식육 식당 앞뜰

 

● 송림 식육 식당

 

   ?위치 : 경산시 자인면 서부리 330-1 (자인 삼거리 옆)

   ?전화 : 053)857-6006~7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주차장 : 40여대 주차가능

   ?별실 : 5개(大 2개, 小 3개)

   ?주메뉴 : 꽃등심+갈비살, 로스구이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장 완비로 가족 외식 및 각종 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으며 명절이나 기념일 선물포장까지 가능하다.

 

 

▲ 직접 고기 손질하는 이성희 사장

 

▲ 실내 모습

 

▲ 단체 모임 가능합니다...^^*

 

▲ 소주 한 잔 생각나네요 ^^*

 

취재요청, 미담사례 및 각종제보를 받습니다.

기사제보 : ksinews@empal.com

TEL : 053)811-0993~4

FAX : 053)811-0995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세요.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sagreubre (2023-05-18 오후 4:04:10)   X
    <a href=http://sildenafil.buzz>half life of viagra</a> Objective To determine the effects of bumetanide in preterm infants with oliguric acute renal failure OARF
  • choigo (2011-11-04 오후 4:11:40)   X
    79야님~~훅 여성이라면 소고기 사드리고 싶은데 신분증가지고 오세요~~!
  • 제주남원 (2010-07-22 오후 5:52:39)   X
    제주도 서귀포시 에서 하양읍 방문을 하였다가 송림식당을 방문한 기억이 납니다. 꽃등심과 갈비살을 먹었는대 맛이 참좋았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시원하데요.
  • 한유철 (2008-03-09 오전 10:32:40)   X
    추차장은 어디에요? 주차가능 몃 시 까지 에요?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9시 30분 이며면 12시간 이겠내요.
  • 그사람 (2006-11-25 오후 7:15:32)   X
    음...소고기 좋지. 애들이랑 함 가야쓰것네요.
  • 애독자 (2006-11-25 오전 10:31:20)   X
    1인분에 일만원 또는 일만이천원짜리이면 맛있어요
  • woori79ya (2006-11-24 오후 6:31:24)   X
    소고기 넘 비싸...ㅠ.ㅠ 나도 좋아하는데... 누가쫌 사주세요...ㅎㅎㅎ
  • 장정민 (2006-11-23 오후 5:08:50)   X
    소고기라면 역시나 송림식당 이라유 정말 맛 있다요 한번 가 보세요
  • ffllaa9687 (2006-11-22 오후 6:16:15)   X
    어...나 가봤는데....맛 좋데여
  • 배경아 (2006-11-22 오후 6:15:14)   X
    다른데 비해 값이 싼가요? 4명이먹으면 얼마나 나올려나. 궁금하네
  • 권희숙 (2006-11-22 오후 6:13:40)   X
    위에 사진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이번 주말에 한번 가봐야 겠어요.
  • 귀바우 (2006-11-21 오후 9:42:37)   X
    소고기는 송아지를 두마리쯤 낳은 암소 고기가 제일 맛이 있다든데 이집 소고기가 3년된 소라니 정말 맛이 있겠네요 한번 먹으로 가 봐야지 꼭
  • jwkyo1974 (2006-11-21 오후 7:23:10)   X
    음...역쉬 식도락가들은 이미 알고 있군요. 이집 고기 상당히 맛이 좋더라구요. 저두 추천에 한표 던집니다. 또 고기 생각이 간절하네요. 쩝쩝...
  • 이재식 (2006-11-21 오후 3:20:07)   X
    맞습니다.가격도 싸고 맛도 일품이지요.주차장도 넓으서 좋지요.추천하고 싶습니다.
  • 애독자 (2006-11-21 오후 2:43:10)   X
    정말 맛있어요 !!! 저도 자주 가는데 조용하면서 맛있는 소고기가 별밉니다 한번 먹어보면 또 찾게 돼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