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제8대 경북도의회 마지막 임시회
제240회 임시회 끝으로 모든 일정 마무리
기사입력 2010-06-12 오전 10:16:53
경상북도의회(의장 이상천)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40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도민 민생관련 각종 안건과 상임위원회 별로 현지확인 등이 이어진다.
21일 제240회 임시회 본회의 폐회 직후 본회의장 로비에서 제8대 경상북도의회 임기만료 행사도 실시된다.
세부일정을 살펴보면, 14일 오전11시 제1차 본회의를 개회, 안순덕 의원(의성)이 농촌지역 시내버스 노선 조정, 남종식 의원(청송)이 도정발전에 관한 당부, 김수용 의원(영천)이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각각 5분자유발언을 한다.
이어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상임위원회를 운영, 그동안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각종 민생관련 안건 및 의원발의 안건 처리와 도정 현장에 대한 현지확인을 실시한다.
마지막 날인 21일 오전 11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그동안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각종 안건을 최종 처리함으로써 제240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21일 본회의 폐회 직후 본회의장 로비에서 제8대 경상북도의회 임기만료 행사를 가짐으로써, 제8대 경상북도의회는 지난 2006년7월부터 시작된 4년간의 임기를 모두 마무리하게 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북/최현영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