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뉴스
권중석 시의원, 국민의힘 전격 탈당
국민의힘 공천 신청 철회...조만간 입장 밝힐 듯
기사입력 2026-04-04 오전 10:16:12

▲ 권중석 경산시의회 운영위원장
경산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권중석 시의원이 국민의힘을 탈당했다.
권 의원은 4일 국민의힘 경북도당에 탈당계를 제출했다. 권 의원은 조만간 언론을 통해 구체적인 탈당 사유와 향후 계획 등을 밝히겠다고 했다.
권 의원은 지난 2000년 초 국민의힘 전신인 새누리당 시절부터 20여년을 보수정당에 몸담아 왔다.
지난 2022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돼 경산시의회에 입성한 이후 제9대 시의회 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41
국힘은 시민 무서운줄 모르고 진정한 봉사자 일하는일꾼을 팽하고 이한사람으로 인하여 엄청난 심판을 받을까 두렵네요
진짜 국짐답네 ㅁㅊ 의원니ㅁ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조지연의 똥볼차기로 국힘은 망함시민들이 원하는사람들 내치고 아부하는 가신들만 가득참. 경산시민들이 절대가만있지 않을겁니다
국힘은 국민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버렸다.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자
당보고 뽑다가 지금 이모양 이꼴 아닙니까?제발 일할수 있는 사람이 정치좀 했으면...
그나마 열심히 활동하고 봉사하는 권의원 빠졌으니국짐당 조지뿟네 조지놨어...쯧쯧쯧
의원님 어디계시든 응원하겠습니다.
이제는 젊은 사람들도,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통해서 진짜&가짜를 잘 걸러내기시작했습니다. 계몽령 통해서 진짜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 정치에 대해서 알게되었구요~국짐이 민주당2중대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아닙니다~ 옮은길로 선택하신겁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경산의 행복과 정의를 위하여 달려주시길 바랍니다.정의는 승리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경산의 행복과 정의를 위하여 달려주시길 바랍니다.정의는 승리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경산의 행복과 정의를 위하여 달려주시길 바랍니다.정의는 승리합니다.
항상시민편에서먼저생각하시고행동으로보여주시는귄의윈님쭉~~응윈합니다~~~
항상시민편에서먼저생각하시고행동으로보여주시는귄의윈님쭉~~응윈합니다~~~
항상시민편에서먼저생각하시고행동으로보여주시는귄의윈님쭉~~응윈합니다~~~
항상시민편에서먼저생각하시고행동으로보여주시는귄의윈님쭉~~응윈합니다~~~
항상시민편에서먼저생각하시고행동으로보여주시는귄의윈님쭉~~응윈합니다~~~
한결같은 봉사에진심이신귄중석시의윈님 힘내시기바랍니다아자 아자ᆢ~~
시민의 심부름꾼 권중석 의원님일잘하는 의원님 경산발전을 위해큰 결단했읍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합시다
경산의 진정한 보수는 빨간 물결이라 자부했건만 이번 사태로 경산시의 큰별이 떨어졌다. 실망만 가중시키는 보수라 자칭하는 간실들 반듯이 응징합시다.권중석 화이팅^^^-권중석과 함께하는 경산사랑 화이팅^^^
우리 경산의 최고일꾼 항상 응원합니다힘내시고 홧팅하세요
지켜주지도 바른정잭도 제시못하는 얼빠진 조직은 빨리 버리는게 진정한 어인 입니다. 잘하셨고 얼빠진 놈들을 확실히 밟아 주자구요...화이팅...나도 빨간당 탈당 합니다.
주민들은 다 압니다~ 유권자들이 뒤에 있으니 어깨에 힘 주시고 뚜벅뚜벅 가시면 됩니다~ 어제, 오늘 권 의원님 소식으로 온 동네가 난리네요 ^^ 잘 살아오신 듯
권중석 의원은 아부를 좀 배우세요~ 그래야 국힘에서 공천을 주지요... 아부를 배워야되는 현실이 잘~ 돌아간다
공천은수행잘하는사람1순위무조건말잘듣는사람줄서기잘하는사람이번선거는 국힘 망한다
지방선거 공천받는후보를 보면 이번선거는 정말한심하다 줄서기. 아부하기잘하는사람 지역여론과는반대 누누의생각인지 참~~~
당보고 뽑던시대는 구시대유물로. 사라져라신념이 있는사람.일할사람 이 필요한시대
당보고 뽑던시대는 구시대유물로. 사라져라신념이 있는사람.일할사람 이 필요한시대
당보고 뽑던시대는 구시대유물로. 사라져라신념이 있는사람.일할사람 이 필요한시대
당보고 뽑던시대는 구시대유물로. 사라져라신념이 있는사람.일할사람 이 필요한시대
경북은 아직도 국힘정신못차리고있네주민여론무시하고 공천만주면 당선된다는생각하는 당공천제폐지시켜라 느럐야 정치인들이 정신채린다
권중석이 정신차렸네!!! 진행 시켜~
국힘은 이렇게 아까운 인재를 잃었습니다...
시민들 과 소통하고 주민들에게 봉사 하는데~~정당이 왜 필요 한지 ~~ 시민은 궁금하다 !!!
안타깝지만..시민들이 잘 선택하겠지당 인지..사람인지..국힘의 몰락이 안타깝네
아이구 국힘아!!! 정신차리라감당되것나??
어디에 있던지 항상 멋진 의원님을 응원합니다성실하게 자기 소임을 다하시는 모습 ~옳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경산 최고의 일꾼 권중석의원님 화이팅입니다.
쉽지 않은 결정이셨을 텐데 선택을 존중합니다.앞으로의 행보도 계속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공천이 곧 당선이다.하지만이젠 아니다.국짐은 아직도 국민정서를읽지못하고 있다.
당을보고. 움직이는. 시대는. 끝났다
너무 잘했다. 진즉에 탈당했어야지. 구정물에 몸다그면 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