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경북 노인게이트볼 선수들 ‘경산에~’
제23회 도지사기 게이트볼 대회 열려
기사입력 2011-06-10 오후 12:52:37
| |
|
|
제23회 경북도지사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10일 경산생활체육공원 내 송화럭비구장에서 열렸다.
경북도·경산시·건강보험공단이 후원하고 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회장 예병옥)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도내 21개 시·군 68개 팀 선수 800여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 |
경산시는 노인종합복지관 게이트볼 팀 등 6개 팀 선수 42명이 출전했다. 이번 대회 우승팀은 오는 9월에 열리는 전국대회에 도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30분에 열린 개회식에는 최병국 시장, 최경환 국회의원, 시·도의원, 노인단체장 등이 참석해 참가선수들을 격려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