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서양화가 이성민씨 3번째 초대개인전
'꽃, 바람, 유년의 기억'

기사입력 2007-05-28 오후 2:16:46

서양화가 이성민씨는 다음 달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대구 동제미술전시관에서 3번째 초대개인전을 개최한다.

 

▲ 서양화가 이성민씨

 

이번 작품전에는 ‘꽃, 바람, 유년의 기억’이라는 타이틀로 23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민 화가의 작품은 화려하고 복잡한 것보다 단순하면서도 여백의 미를 강조해 화폭에 표현하고 있다.

 


또 그의 모든 그림에서 꽃을 찾아볼 수 있으며 파스텔 톤의 색을 사용해 은은하고도 감성적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다.

 


이성민 화가는 대한민국미술대전 및 MBC금강미술대전, 대구시전, 경북도전, 정수대전, 신라미술대전에서 15차례 특선 및 입선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기독미술연구회회원이자 하양여자중학교 미술교사로 재직 중이며 개인전 및 단체전을 통해 왕성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이성민 화가는 “앞으로 경산 및 하양의 전원적 풍경을 화폭에 담고 전시회를 많이 열어 우리 지역민들에게 문화적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하며 교직에 몸담고 있는 만큼 후진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화가 소개>

 

 

                         ▲ 대구고등학교 졸업

                         ▲ 계명대학교미술대학 서양화과 졸업

                         ▲ 계명대학교미술대학 교육대학원 졸업

                         ▲ 경산하양여중 재직중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댓글5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도둑
    2007-06-01 삭제

    오늘밤 이그림들을 훔쳐 가겠습니다 하하하ㅏㅎ

  • 시민
    2007-05-30 삭제

    역시 자연이 최고이네요

  • 화가지망생
    2007-05-28 삭제

    그림에 정이넘치네요~

  • 이쁘다>-<
    2007-05-28 삭제

    그림이 소박하면서 너무 이쁘네요~

  • 나그네..
    2007-05-28 삭제

    그림너무좋아요~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