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대구~오사카 직항노선 증편
7월부터 기존 주 5회에서 매일 운항체제로

기사입력 2015-05-13 오전 11:14:30

 

지난 3월 30일부터 주 5회 운항했던 대구~오사카 직항노선이 오는 7월 하반기부터는 2편을 더 늘려 매일 운항 체제로 개편됨으로써 대구.경북 시.도민과 지역 상공인의 항공이용 편의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대구~오사카 노선 증편 현황>

- 항공사 및 항공기 : 티웨이항공 / 보잉 737-800(189석)

- 증편 개시 : 7월 2일(화) 오전 9시부터

- 증편 내용

· 기존 스케줄 : 주 5회 / 월, 수, 금, 일(2회)

· 변경 스케줄 : 주 7회 /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지역(공항)

대구 → 오사카

오사카 → 대구

요일 별

총 운항 횟수

출.도착 시간

09:00(출발)→

10:20(도착)

10:45(출발)→

12:25(도착)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1회 운항

기존 주 5회

→ 주 7회

(2회 증편)

 

 

이번 대구~오사카 하반기 노선 개편과 관련해 정명섭 대구시 건설교통국장은 “대구.경북 지역민은 오사카 노선을 매일 이용할 수 있어 항공이용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이고, 항공사는 관광수요에 더해 상용 비즈니스 수요까지도 유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지자체, 항공사 모두에게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