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교육정보센터 동아리 금나래 회원전
회원들의 작품 30여점 참석자들에게 선보여
기사입력 2008-05-29 오후 5:55:56
| |
| ▲ 제1회 금나래 작품전 |
경상북도교육정보센터 유화 동아리 금나래(회장 오금숙)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교육정보센터 세미나실에서 제1회 금나래 회원전을 개최하고 있다.
유화를 공부한지 2년 만에 열리는 첫 전시회로 회원들의 유화 작품 30여점이 전시하고 있다.
금나래 동아리는 정보센터에서 유화를 배운 회원들이 좀 더 깊이 있는 공부를 하기 위해 지난 2006년 결성, 현재 1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29일 오후 5시에 열린 개회식은 전하명 경북교육정보센터관장, 김우한 경산교육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회원들의 작품을 감상했다.
오금숙 회장은 “이렇게 첫 회원전을 열게 되어 감개가 무량하며 앞으로 더욱 공부해서 좋은 작품을 여러분들 앞에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hoto News>

▲ 회원전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사람들
| |
| ▲ 작품들 |

▲ 최운한 회원의 정물
| |
| ▲ 오금숙 회장의 수련 |

▲ 김은실 회원의 여명
| |
| ▲ 이옥화 회원의 유등지 |
| |
| ▲ 서재신 강사의 가을 |
| |
| ▲ 김선희 회원의 들국화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