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경북영양교사들 경산서 연구발표회
영양교과 관련 연구 및 사례발표 이어져
기사입력 2008-08-12 오후 1:35:48
경북도 영양교과교육연구회는 12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08년도 영양교과교육 연구발표 및 하계연수회를 가졌다.
| |
경북지역 초.중학교 영양교사 및 영양사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회식에 이어 연구논문 및 사례 연구 결과 발표와 영양교육 자료 연구 발표가 진행됐다.
의성중학교 조미정 영양교사 등 4명이 ‘결식아동과 일반아동의 건강행위’ 등 주제의 연구결과를 발표했으며 칠곡장곡초등학교 김영주 교사 등 3명이 ‘재량 활동 시간을 이용한 영양교육’이란 사례연구를 소개했다.
지난 2007년 창립한 영양교과교육연구회(회장 홍창근)는 경북지역 초중학교 영양교사들로 구성, 초등학교 급식 관계 및 교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연구를 하고 있다.
홍창근 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위해 귀한 시간을 쪼개어 옥고를 보내 준 회원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연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