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27 오후 6:07:00

홍정근 도의원, 통합공항이전특별위원장 선출
“성공적 통합공항이전사업 추진에 최선 다하겠다!”

기사입력 2020-03-30 오후 4:20:14





홍정근 도의원(경산, 사진)이 경북도의회 통합공항이전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경상북도의회 통합공항이전특별위원회는 30일 제7차 회의를 열어 경산 출신 홍정근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통합공항이전특별위원회는 대구국제공항과 K-2 군공항의 통합이전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다각적인 지원을 통한 이전 주변지역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2018년 구성되었다.

 

신임 홍정근 위원장은 통합공항 이전사업은 대구경북의 새로운 하늘 길을 열고, 세계로 통하는 관문을 건설하는 중차대한 사업으로, 미래의 성장엔진이자 대구경북 발전의 획기적인 전기가 될 핵심 사업.”이라며,

 

도민의 기대가 큰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도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동료 선후배 특위 위원님들과 함께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 의원은 경산초·경산중·대구 오성고·영남대·부산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1985년 남천면에서 공직을 시작해 정보통신과장, 서부1동장, 남부동장, 시의회 사무국장 등 시청 요직을 두루 거쳤다.

 

지난 201612월 지방부이사관으로 퇴직한 이후 경산초 총동창회 고문, 영남대 경산시동창회 부회장, 경산문화원 운영위원, 경산역 코레일 봉사단 고문 등으로 활동했으며 2018년 지방선거를 통해 도의회에 입성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