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4 오후 3:06:00

최영조 시장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

기사입력 2020-07-13 오후 3:33:25

▲ 최영조 시장이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19 극복! 경산시가 함께합니다'란 문구를 담은 피켓을 들고 있다.



최영조 경산시장이 13일 코로나19에 대응하고 함께 연대하며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스테이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외교부가 지난 3월부터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듯 두 손을 씻는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개인위생 수칙 준수로 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의 지목을 받은 최영조 시장은 이날 코로나19 극복! 경산시가 함께 합니다란 문구의 피켓을 들고 캠페인 미션을 소화했다. , 캠페인을 이어나갈 다음 주자로 최기문 영천시장과 이승율 청도군수를 지목했다.

 

최영조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인내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는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외출 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 “우리시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아울러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