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민주평통 경산협의회장에 윤경식 씨 임명
전 청도고등학교 교장...11월 1일부터 2년간 임기

기사입력 2025-11-04 오후 1:16:55

윤경식 전 청도고등학교 교장(65)이 제22기 민주평통 경산시협의회장에 임명됐다.

 

지난달 28일 이재명 대통령에게 위촉장을 받은 윤경식 신임 협의회장은 111일부터 20271031일까지 2년 동안 민주평통 경산시협의회를 이끌어가게 된다.

 

경산이 고향인 윤 협의회장은 대구심인고와 계명대, 계명대 교육대학원을 졸업했으며 1989년 청도여고에서 교사로 시작해 2022년 청도중고등학교 교장으로 퇴임할 때까지 33년간 교직에 몸담아왔다.

 

지역에서는 지난 2001년 경산청년회의소 회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20226·1지방선거 당시 도의원 선거 출마를 준비하기도 했다.

 

윤 협의회장과 함께 활동할 제22기 민주평통 경산시협의회 자문위원 71명도 모두 구성됐다.

 

경산시협의회는 오는 12월 중 출범식 및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지고 본격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