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인물동정
바르게살기경산협의회 조현구 부회장
‘2009 바르게살기 전국대회’ 국민포장 수상
기사입력 2009-11-03 오후 2:35:27

▲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로 국민포장을 수상한 조현구 부회장(사진 왼쪽)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조현구 부회장(59세, 하양읍)이 2009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회원대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국민포장을 수상했다.
바르게살기 중앙협의회 주관으로 지난달 21일 충북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전국 회원대회는 ‘더 큰 대한민국을 향해서’란 주제로 전국 바르게살기 회원 8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회원에 대해 정부포장을 수여했다.
조 부회장은 지난 21년간 ‘작은 봉사의 날 캠페인 전개’, ‘사랑의 봉사회 활성화’, ‘건전소비생활 실천’ 등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