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18 오전 9:40:00

동부초, 교육복지 우수학교 ‘교육감상’ 수상
학생 맞춤형 지원과 통합프로그램 성과 인정받아

기사입력 2019-02-18 오후 2:17:29

▲ 경산동부초등학교가 2018학년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우수학교로 선정돼 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사진=민은희 동부초 교장(좌)과 임종식 교육감)



경산동부초등학교(교장 민은희)‘2018학년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우수학교로 선정돼 지난 14일 도교육청에서 개최된 성과보고회에서 교육감상을 수상했다.

 

도교육청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질적 향상을 위해 추진한 이번 성과평가에서 동부초등학교는 도내 사업학교 85개교 가운데 8개 우수학교에 선정됐다.

 

지난 2011학년도부터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운영해 온 동부초등학교는 학생들을 온기로 감싸주고 함께 한다는 마음을 담아 온기 무한대, 온새미로 교육복지를 비전으로 학생 맞춤형 지원과 통합프로그램 운영 등 가정,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노력들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교내 교육복지 사랑Up!Go! 자원봉사단은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 자원봉사센터 등과 협약을 체결하고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요양원 방문 재능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배운 것을 남들과 나누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민은희 동부초 교장은 이번 수상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학생을 위한 지역사회 통합 안정망 구축과 사업 내실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