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8 오후 5:11:00

“선생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각급 학교 교권주간과 스승의 날을 맞아 뜻깊은 기념행사 열어

기사입력 2021-05-14 오후 3:28:14

교권 보호 주간(5. 10~ 14)과 제40회 스승의 날(5. 14)을 맞아 각급 학교에서 선생님들을 존경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서는 코로나19로 교육활동에 어려움이 많은 선생님께 학생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여 큰 감동을 선물했다.


 



경산서부초등학교에서는 14일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등굣길 감사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을 벌였다. 전교학생회 임원들이 손수 만든 카네이션과 편지를 선생님께 전하고 선생님, 사랑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구호를 외치며 스승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남천초등학교는 학급별로 교권에 대한 이해 및 교권침해 예방교육, 교권 존중 글쓰기, 선생님께 편지쓰기, 카네이션 만들기, 우리 선생님 그리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성암초등학교 학생자치회는 선생님께 감사 쪽지 이벤트와 교내외 플래카드 게시, 스승의날 기념방송, 카네이션 만들어 드리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용성초등학교에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편지 쓰기, 사제동행 사행시 쓰기, 사제동행 체육행사를 실시했다. 잔디 광장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상장을 교장 선생님께 전하고, 용성초 교직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낭독하고, 가야금과 우쿨렐레 공연을 펼쳤다.
 



 



경산유치원에서는 14일 제 40행복 두드림스승의 날을 운영했다. 퇴직한 원장, 원감 선생님을 비롯하여 육아휴직 중인 선생님, 떠나간 담임 선생님을 유치원 강당 및 각 교실에 직접 초청하거나 ZOOM을 통해 초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선생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