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포토뉴스
청도 시설하우스에서 ‘금복숭아’ 출하
기사입력 2019-05-24 오후 4:38:32
.jpg)
(사진=청도군청)
청도지역 시설하우스 농가에서 ‘미황’ 복숭아가 출하되고 있다.
금복숭아로 불리는 ‘미황’은 친환경 기능성 금나노 복숭아 재배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항산화작용과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