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좋은 식단 보급 “음식점이 앞장선다!”
2010년 음식문화개선 범국민 실천결의대회
기사입력 2010-07-09 오전 10:25:22
한국음식업중앙회 경산시지는 8일 오전 시민회관 노천강당에서 ‘2010년 음식문화개선 범국민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음식문화개선운동 경상북도본부와 한국음식업중앙회 경상북도지부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좋은 식단의 확대보급과 남은 음식 제로화 등 올바른 음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남광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최병국 경산시장, 김장주 경상북도 보건복지여성국장, 도내 23개 시·군 음식업 지부장 및 임원, 음식업영업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행사 이후에는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자율실천 서명’, ‘남은음식 제로 운동 홍보 동영상 시청’, ‘범도민 실천 선언문 낭독’, ‘가두 켐페인’ 등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경산시보건소에서는 전염병 예방을 위한 홍보물 왕부채를 배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