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10:05:00

오는 4월, 2011대구국제마라톤대회
2011대회 코스로 진행 / 3월 4일까지 신청

기사입력 2011-02-07 오후 2:07:28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마라톤코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2011대구국제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10일(일) 오전 9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2011대회 마라톤 리허설 대회로 국가대표급 마라톤 선수와 외국 유명 초청선수 뿐만 아니라 많은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마라톤대회로 개최한다.

 

대구시는 대구국제마라톤대회의 위상을 높여 IAAF에 국제마라톤대회의 공인을 받은 국제대회로 승격한 후 3년차 대회로 기록경신과 우리나라 선수들의 우수한 성적을 거둠과 동시에 시민들의 육상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2011대회 성공적 개최의 초석을 마련하대구를 국내․외에 알려 육상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접수기간 : 3. 4까지

- 접수방법 : 인터넷 및 방문접수(시체육회내 마라톤사무국)

- 참 가 비 : 풀코스(30,000원), 10Km코스(20,000원)

- 참가인원 : 15,000여명〔풀코스 5,000, 10Km 10,000〕

- 인터넷 접수 : http://marathon.daegu.daegusports.or.kr(대구국제마라톤)

- 문 의 처 : 대구마라톤 사무국(053-355-3872~3)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대구/김기원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