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경북도, 경산서 일자리 창출 보고회
10일 오후 경산산단...지역 노사민정 참석
기사입력 2012-01-09 오후 3:31:53
경북도는 오는 10일 오후 3시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회의실에서 ‘2012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현장보고회’를 연다.
이날 김관용 도지사, 정병윤 경산시장 권한대행, 지역 경제단체 관계자, 공무원 등 노사민정 관련 단체장 50여명이 참석해 도정 과제인 일자리 창출 방안을 논의한다.
특히, 경북도는 이날 ‘2012년 일자리종합대책’을 발표하고 지역 노사민정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할 예정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