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전국 여자중·고농구대회 경산서 개막!
21~28일 실내체육관...전국 37개 팀 열전
기사입력 2013-01-21 오전 10:12:43

‘2013 WKBL총재배 춘계 전국여중고농구대회’가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한국중고농구연맹(회장 박소흠)이 주최하고 한국중고농구연맹과 경산시농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여자중·고교 농구팀 37개 팀, 선수 1천여명이 참가해 우승을 놓고 열전을 펼친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KDB금융그룹 2013 여자농구 챌린지컵 대회’가 경산에서 열린 바 있으며 주말인 20일에는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이 열려 성황을 이룬 바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