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2014 주민정보화교육’ 3월부터 개강
경산·하양·진량·자인 교육장...2,808명 모집

기사입력 2014-02-04 오전 11:10:40

 

 

 

경산시는 시민들의 정보화 격차 해소와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해 3월부터 12월까지 경산·하양·진량·자인 등 4개 권역별 교육장에서 ‘2014년도 주민정보화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시는 나날이 증가하는 교육 참여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모집정원을 지난해(2천722명)보다 많은 2천808명으로 확대했다.

 

또, ‘국민중심 서비스 정부 3.0’ 국정과제에 발맞춰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짜로 배우는 사진편집’, ‘SNS로 소통하기’ 등 2개 과정을 신설해 총 10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교육은 특별한 자격요건 없이 경산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인원은 각 교육장별 정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선발된다.

 

신청은 개강일 2주 전부터 시청 홈페이지 또는 정보통신과(810~5173·5175)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