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경산, 75세 이상 ‘5,391명’ 접종
5월 6일부터 2차 접종...백신 물량 확보에 촉각
기사입력 2021-04-22 오전 8:55:17
.jpg)
▲ 경산실내체육관에 설치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다.
21일 경산시는 75세 이상 어르신 대상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했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1차 접종에서는 백신 접종에 사전 동의한 75세 이상 노인 1만 4,190명 가운데 5,391명이 접종했다. 확보된 백신 물량은 7020회분으로 공급물량의 76% 이상을 접종한 셈이다.
2차 접종은 5월 6일부터 시작된다. 시는 정부의 백신 확보상황에 따라 추가로 백신을 확보해 나머지 인원에 대한 접종에 나설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백신 공급 물량에 따라 최단기간 내 예방접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예방접종센터에 최대한의 인력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1
아직 접종하라 연락도 없는데 접종완료라니.. 각 동사무소 확인은 하고 기사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