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1일 경북도내 코로나19 확진자 21명
현재 3,303명 자가격리...경산, 이틀째 확진자 ‘0’

기사입력 2021-11-02 오전 8:37:42






1일 경북도에서는 구미 8, 칠곡 4, 김천·고령 2, 포항·영주·안동·영천·상주 1명 등 코로나19 확진자 21명이 신규 발생했다.

 

구미에서는 1031일 확진자(김천#648)의 접촉자 1, 1028일 확진자(구미 #1,630)의 접촉자 1, 1031일 확진자(구미#1,678)의 접촉자 1, 베트남 지인모임 관련 1024일 확진자(구미#1,601)의 접촉자 1, 구미 사업장 관련 접촉자 3,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 검사 후 1명 등 8명이 감염됐다.

 

칠곡에서는 사업장 관련 1028일 확진자(칠곡#414)의 접촉자 1,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 검사 후 1, 111일 확진자(칠곡#442)의 접촉자 2명이 확진됐다.

 

김천에서는 김천 학교 관련 접촉자 2명이 확진됐고, 고령에서는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 검사 후 1, 111일 확진자(고령#135)의 접촉자 1명이 확진됐다.

 

포항에서는 1031일 확진자(포항#1,426)의 접촉자 1명이 확진됐고, 안동에서는 1031일 확진자(봉화#84)의 접촉자 1명이 확진됐다.

 

영주에서는 1019일 확진자(영주#269)의 접촉자 1명이, 영천에서는 유증상으로 선별진료소 검사 후 1명이, 상주에서는 1031일 확진자(상주#204)의 접촉자 1명이 확진됐다.

 

경상북도에서는 최근 1주일간 확진자 264(해외유입 제외)이 발생해, 현재 3,303명이 자가 격리 중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