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14일 경산, 코로나19 확진자 15명 발생
대안학교 N차감염 2명, K중학교 학생 1명 감염

기사입력 2021-12-15 오전 8:45:04






14일 경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5명이 발생했다.

 

신천동 소재 A대안학교와 관련해 확진자와 접촉한 학교 식당 직원 1명과 학생의 가족 1명이 자가격리 중 확진됐다.

 

, 관내 K중학교에서 학생 1명이 격리 중 확진됐고, 남부동 소재 J병원에서 간병사 1명과 입원환자 1명이 추가 확진됐다.

 

나머지는 확진자의 접촉으로 가족과 지인 10명이 감염됐다.

 

이에 따라 경산은 15일 오전 8시 기준 누적 확진자가 2,586명으로 늘었다.

 

한편, 14일 경북에서는 경주 45, 구미 41, 포항 40, 경산 15, 안동 10, 김천 8, 문경·울진 5, 예천 4, 영천·상주·군위·성주·영덕 3, 영주·봉화 2, 칠곡 1명 등 국내감염 193명이 발생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