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 관내 학교 기숙사에서 화재 발생
기숙사 학생 74명 대피하고 2명 병원으로 이송

기사입력 2023-12-13 오전 10:06:33






경산 관내 한 학교 기숙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13052분께 경산시 상방동 소재 경북체육중고등학교 기숙사 2층 베란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약 10분만에 진화됐다.

 

이 불로 기숙사에 있던 학생 74명이 대피했고, 여학생 2(중학생 1, 고등학생 1)이 연기를 마시거나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