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사회뉴스
제30회 경북교육감기타기 유도대회
13일 정평초등학교 경북지역 선수 400여명 참석
기사입력 2008-06-13 오후 12:19:45
| |
| ▲ 제30회 경상북도교육감기타기 단체 및 개인유도대회 |
제30회 경상북도교육감기타기 유도대회가 13일 정평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는 조병인 교육감, 정병윤 부시장, 권오종 경북유도회장, 경북지역 초·중·고 유도 선수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진 후 본격적인 시합에 들어갔다.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치러졌으며 단체전에 경북지역 17개 학교 115명의 선수가 학교의 명예를 걸고 한판 승부를 벌였으며 개인전은 333명의 학생이 승부를 참가했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경상북도교육감기타기 유도대회는 경북유도인 양성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제37회 전국소녀체전에서 금메달 4개 등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권오종 경북유도회장은 “어린선수들이 대회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기량을 쌓아간다면 앞으로 경북유도의 앞날은 밝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병인 교육감은 “선수여러분들이 흘린 땀이 결국 내일의 결실로 다가올 것이며 부상에 유의해서 안전하고 정정당당한 승부를 겨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News>
| |
| ▲ 한판인가?? |
| |
| ▲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 |
| |
| ▲ 권오종 경북유도협회장 |
| |
| ▲ 선산초등학교 선수단 화이팅!! |
|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