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하양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성금 100만원과 백미 50포 읍사무소에 전달
기사입력 2013-12-09 오전 9:18:23

하양새마을금고(이사장 이태길)는 하양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희망2014 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과 백미 50포(시가 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태길 이사장은 “경기는 날이 갈수록 어려운데 힘든 이웃을 돕는 분위기는 날로 확산되는 것 같다. 기부 문화가 연말연시에만 반짝하는 일회용 행사가 되지 말고 늘 남을 위해 살아갈 수 있는 아름다운 분위기로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양읍사무소에는 경산시민간어린이집 하양지회와 한사리 최재림 씨, 제일공구백화점 채동수 대표 등 다양한 계층의 개인 및 단체의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