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16 오전 9:35:00

하양수요회·여성자원활동센터·지역 보훈단체...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01-08 오후 4:00:27




하양읍 수요회(회장 김흥수)7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하양읍 수요회는 하양읍장과 시의원, 기관장 및 유관단체장 40여명으로 구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의·조정하고 상호 친목을 다지고 있다.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센터장 김경림)8일 경산시에 베푸리 나눔장터 수익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여성회관 소속 여성자원활동센터는 7개 팀 14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활동하고 있으며 매월 베푸리 나눔장터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매년 장학금 및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김경림 여성자원활동센터장은 베푸리 나눔장터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진량아파트 자율방범연합대(대장 최동근)8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최동근 대장은 작은 정성으로 추운 겨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경산시상이군경회(회장 김건문), 고엽제전우회(회장 한상식), 무공수훈자회(회장 박성선), 6.25참전유공자회(회장 조규식), 월남전 참전자회(회장 정해연) 5개 보훈단체는 8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보훈단체 회장단은 작은 정성이지만 위기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힘을 보태겠다.”라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