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하양수요회·여성자원활동센터·지역 보훈단체...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01-08 오후 4:00:27
.jpeg)
◆ 하양읍 수요회(회장 김흥수)는 7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하양읍 수요회는 하양읍장과 시의원, 기관장 및 유관단체장 40여명으로 구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의·조정하고 상호 친목을 다지고 있다.
◆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센터장 김경림)는 8일 경산시에 베푸리 나눔장터 수익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여성회관 소속 여성자원활동센터는 7개 팀 14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활동하고 있으며 매월 ‘베푸리 나눔장터’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매년 장학금 및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김경림 여성자원활동센터장은 “베푸리 나눔장터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진량아파트 자율방범연합대(대장 최동근)는 8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최동근 대장은 “작은 정성으로 추운 겨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경산시상이군경회(회장 김건문), 고엽제전우회(회장 한상식), 무공수훈자회(회장 박성선), 6.25참전유공자회(회장 조규식), 월남전 참전자회(회장 정해연) 등 5개 보훈단체는 8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보훈단체 회장단은 “작은 정성이지만 위기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힘을 보태겠다.”라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