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0 오후 4:28:00

참아름다운교회·중앙동 바르게살기회...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01-13 오전 9:10:40




바르게살기운동 중앙동위원회(위원장 박승태)1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동위원회는 환경정화 활동, 사랑의 쌀 전달 등 평소 지역주민들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단체로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에도 동참하고 있다.

 

박승태 위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했다.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량읍 소재 참아름다운교회(담임목사 박지황)12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 백미 10kg 30,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참아름다운교회는 지난 2019년에는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소년소녀가장 및 장애인가구을 위해 기탁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와 라면을 기탁하는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지황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과 성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는 새해에도 희망2021나눔캠페인에 동참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동부동 농촌지도자회원들이 성금 30만원을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대한노인회 동부동분회 경로회 일동(회장 문무태) 135만원, 태왕드림하이츠 주민들 100만원, 남방동·점촌동·신천동 주민·연화재가장기요양기관(대표 안연화) 20만원, 동부동 지역발전협의회원 일동(회장 조헌영동부동 번영회 회원(회장 유웅진) 30만원, 사동부영6차아파트입주민 일동 147천원 등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단체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김성환 동부동장은 코로나로 유난히 힘들었던 지난 한 해를 뒤로하고, 맞이하는 2021년에는 다들 좋은 일만 가득하고 코로나 이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있으면 한다. 최근 몰아닥친 한파의 영향으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많을 것이나 그럼에도 이웃을 향한 나눔의 손길을 뻗어준 이들 덕분에 마음만큼은 온기를 느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