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자인농협, 사랑의 쌀 기탁
임직원들이 마련한 쌀 200포 자인면·남산면에 전달

기사입력 2021-01-14 오전 9:11:39





자인농협(조합장 손병한)은 13일 자인면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kg) 200(7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자인농협 임·직원들이 사업추진 시상금과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손병한 조합장은 자인농협 전 임직원이 정성을 모아 쌀을 마련했다. 우리 임직원들의 따스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코로나19와 매서운 한파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