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경신산업·경산새마을금고·오가닉위드...
[희망2021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01-26 오후 4:26:37

◆ 경산시 대평동에 소재한 경신산업㈜(대표 이동욱)은 26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동욱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경신산업㈜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는 1등급 축산물작업장으로 2018년부터 매년 성금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경산새마을금고(이사장 채재수)는 26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은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독거노인 및 조손가구 등 소외이웃들을 후원하고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채재수 이사장은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는 경산새마을금고가 되겠다.”고 전했다.
%EC%98%A4%EA%B0%80%EB%8B%89%EC%9C%84%EB%93%9C%2C%20%EC%A0%80%EC%86%8C%EB%93%9D%EC%B8%B5%20%EC%95%84%EB%8F%99%EC%9D%84%20%EC%9C%84%ED%95%9C%20%EB%AC%BC%ED%92%88%20%EA%B8%B0%ED%83%81.jpg)
◆ 경산시 계양동에 위치한 ㈜오가닉위드(대표 김희정)는 25일 경산시에 비타민 제품 20박스(2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희정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을 하다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비타민 제품을 기탁 하게 되었고, 어린이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서부2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엄성열)는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엄성열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위원들과 힘을 합쳐 지속적으로 서부2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1
경신산업 경산시민들께 늘 한결같이안전하고 맛난 축산물로공급하시어 모두가 고마운맘인데이렇게 좋은일까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