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북부동, 캠페인 막바지 기부행렬 이어져
현진아그로 권중석 대표 등 지역 단체 및 사업장에서 기부
기사입력 2021-01-27 오후 1:38:01

‘희망 2021 나눔캠페인’ 마지막 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관내 현진아그로 권중석 대표가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한 데 이어 온천골 박수근 대표 120만원, ㈜로터스101(대표 김민정) 50만원, ㈜내외웰빙스포츠(대표 이충식) 50만원, ㈜경산전설(대표 곽일순) 30만원, ㈜남부자동차운전전문학원(대표 이춘자) 30만 원, 전원요양원(대표 곽명선) 30만원,
북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윤재) 50만원, 북부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정윤재) 50만원, 북부동 체육회(회장 이대섭) 50만원, 북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해식) 30만원, 북부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석태) 30만원 등 지역 기관단체와 소상공인들의 성금 기탁이 이어졌다.
성금 모금에 동참한 권중석 현진아그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얼어붙고 주민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이 성금이 주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영주 북부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사업장 및 단체에서 기부행렬에 동참해 주시고 있다. 감사드리며, 사랑이 담긴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잘 극복해 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하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