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0 오후 4:42:00

개그맨 김원효가 전하는 ‘희망 메시지’
경산아카데미...지역 수험생들에게 성공노하우 전수

기사입력 2019-11-19 오후 1:11:33

개그맨 김원효가 수능시험을 마친 지역 수험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원효는 19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19 경산아카데미 12월 강좌강사로 초청돼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에는 경산여고, 경산고 수험생 600여명이 함께 했다.

 

▲ 2019 경산아카데미 12월 특강 강사로 초청된 개그맨 김원효~

 

 

3 수능생을 위한 쉼표 토크콘서트란 주제로 특강에 나선 김원효는 개그맨이 되기까지 과정과 도전방법과 행복한 꿈을 이루기 위한 자신만의 성공 노하우를 소개했다.

 

그는 성공을 위해 자기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꿈과 희망을 품고 나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도전하되 성급하고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너무 멀고 크고 무거운 꿈 때문에 곧잘 스트레스로 내몰리는 청소년들에게 보내는 소중한 메시지였다.

 

그는 크고 무겁고 추상적인 꿈을 꾸고 막연하게 좇다보면 나중에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그럴 땐 가까이 있는 구체적인 것들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산시가 주최하고 영남일보 교육인재개발원이 주관한 2019년도 경산아카데미는 이날 특강을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했다.

 

올해 경산아카데미는 지난 3월 국악인 오정해의 특강에서부터 이날 김원효 특강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Photo News]

 

▲ 지역 수험생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는 김원효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