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8 오전 8:37:00

“그들은 방과 후 무엇을 할까?”
도민행복대학 경산캠퍼스, 홍보영상 콘테스트 ‘최우수상’

기사입력 2021-11-12 오전 8:51:58

▲ 경북도민행복대학 캠퍼스 홍보영상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경산캠퍼스 학생자치회 회원들~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캠퍼스가 2021년 경북도민행복대학 캠퍼스 홍보영상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7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온·오프라인 투표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는 각 시·군 캠퍼스 별로 자유주제를 가지고 인터뷰와 캠퍼스 및 자치회 소개 등을 담은 영상을 자체 제작해 응모했다.

 

경산캠퍼스 학생자치회는 그들은 방과 후 무엇을 할까?’란 주제의 영상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학생자치회는 총 4개의 조로 나눠 길거리 쓰레기 줍기’, ‘키오스크 사용법등 조별 방과 후 활동을 통한 새로운 배움의 시간을 영상으로 잘 담아냈다고 평가받았다.

 

학생자치회는 영상 제작에 앞서 주제설정, 방과 후 활동 및 배움 활동 선정, 콘티 제작을 위한 회의 등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홍보영상 제작에 임해왔다.

 

시 관계자는 교육 일정 뿐만 아니라 방과 후의 시간에도 모르는 것에 대한 배움의 활동을 끊이지 않는 그들의 노력이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배움의 즐거움을 진심으로 누리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북도민행복대학은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서 대학 본부를 맡고 19개 시·군에 캠퍼스를 두고 운영되고 있다. 시군별 평생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도정 철학 공유, 시민의식 함양 등 평생학습을 통해 도민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행복학습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도민행복대학 경산캠퍼스는 학생자치회를 운영하며 우리 지역 역사 바로 알기, 환경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시·군캠퍼스의 모범이 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이기재
    2021-11-14 삭제

    경북도민행복대학 경산캠퍼스 파이팅!! 인터넷뉴스 보도기사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 합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