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3 오전 9:53:00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4개 과정 71명 선발, 4월 10일부터 신청 접수

기사입력 2023-04-05 오전 8:36:50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전향숙)는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3년도 여성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올해는 SW-AI 융합 지역맞춤형 스타트업 과정 애드 플래닝 및 디자인 전문가 과정 사회복지사 행정실무과정 전산세무회계 실무자 과정 등 4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SW-AI 융합 지역맞춤형 스타트업 과정은 AI교육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전문강사진을 배출하기 위한 과정이다. , 애드 플래닝 및 디자인 전문가 과정은 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배우고 디자인하는 방법을 교육해 광고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하는 과정이다.

 

모집과정별로 인원, 일정, 교육 기간이 다르므로 교육을 희망하는 여성은 경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53-667-6876~6882)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직업교육훈련 대상이 경력 단절 여성뿐만 아니라 이·전직을 준비하는 재직 여성까지 확대되어 취업을 희망하거나 역량개발이 필요한 여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 희망자는 410일까지 새일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접수 후 면접 심사를 거쳐 총 71명의 훈련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훈련생들은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전액 국비로 지원되고, 최종 취업 연계까지 지원한다.

 

전향숙 경산새일센터장은 경산시는 지역산업과 연계한 양질의 직업교육훈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경력단절여성의 고용복귀를 지원하고, 나아가 재직 여성들의 역량개발에 대한 지원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