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문화강좌
‘제20기 박물관대학’ 수강생 모집
3월 20일까지 성인 150명 선착순 방문 접수
기사입력 2026-02-25 오전 10:52:56
.jpg)
▲ 제19기 경산시립박물관 박물관대학 모습
경산시립박물관은 ‘제20기 박물관대학’에 함께 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박물관대학은 성인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경산시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강좌로 2007년부터 매년 운영해 올해로 제20기를 맞았다.
제20기 과정은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하는 이론 및 문화유적답사로 운영된다. 교육은 3월 27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6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정원은 성인 150명(신규 120명, 기수강생 30명)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은 3월 3일(화)부터 20일(금)까지 시립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시립박물관(053-804-7323)으로 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