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제20기 박물관대학’ 수강생 모집
3월 20일까지 성인 150명 선착순 방문 접수

기사입력 2026-02-25 오전 10:52:56

▲ 제19기 경산시립박물관 박물관대학 모습 




경산시립박물관은 20기 박물관대학에 함께 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박물관대학은 성인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경산시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강좌로 2007년부터 매년 운영해 올해로 제20기를 맞았다.

 

20기 과정은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하는 이론 및 문화유적답사로 운영된다. 교육은 327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612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정원은 성인 150(신규 120, 기수강생 30)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은 33()부터 20()까지 시립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시립박물관(053-804-7323)으로 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