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제20기 박물관대학’ 개강
시민 170여명 수강...6월까지 운영

기사입력 2026-03-27 오후 2:51:50

▲ 제20기 박물관대학 개강식이 27일 오후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경산시립박물관은 2720기 박물관대학개강식을 가지고 본격 교육 일정에 들어갔다.

 

2007년 경산시립박물관 개관과 함께 시작되어 올해로 19돌을 맞은 박물관대학은 경산을 비롯한 한국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주제로, 전문가들의 이론강의와 문화유적지 답사로 진행되는 역사문화강좌이다.

 

올해는 지역 성인 17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612일까지 다양한 이론강좌와 문화유적답사를 통해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익힌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