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경산
- 대학가소식
대구대, 국토대장정단 완주
서울서 대구까지 총 350km 12일간 도보로
기사입력 2011-07-29 오후 3:29:45

대구대학교 국토대장정단이 서울을 출발해 대구스타디움까지 350km에 이르는 대장정을 완주했다.
대구대 국토대장정단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 성공기원을 위해 지난 17일, 경산캠퍼스 강당에서 발대식을 갖고 11박 12일간의 대장정길에 올랐다.
18일 서울 삼실운동장을 출발해 경기도 광주, 이천, 충주, 수안보, 당포, 점촌, 상주, 선산, 구미, 칠곡을 거쳐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대구스타디움까지 총 350KM를 완주했다.
대장정길에는 폭염과 폭우로 속도를 내기가 어려운 고비도 많았지만 열정과 투지로 한명의 낙오자 없이 65명 전원 대장정을 마쳤다.
대장정 마지막날인 29일에는 대명동 대구캠퍼스에서 홍덕률 총장과 보직자, 교직원 등 50여명이 대장정팀과 합류해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의 뜻을 함께했다.
대장정단은 낮 1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완주 기념식을 가진 후 학교로 돌아가 해단식을 가지고 국토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