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문화회관, 상반기 문화강좌 수료식 개최
하반기 문화강좌 다음달 16일부터 일주일간 접수

기사입력 2007-07-20 오후 4:10:01

경산시 문화회관은 20일 오전 11시 다목적체육관에서 2007년도 상반기 문화강좌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김연주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김원옥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석순 여성회관장, 관계공무원 및 수료생 4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3월 5일부터 시작으로 전문강사를 초빙해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태껸, 사물놀이, 퀼트, 문예창작, 한지그림 등 28개 과목을 5개월여간의 교육기간을 거쳐 467명이 수료했으며 60명이 개근상을 수상했다.

 


2007년 하반기 제9기 문화강좌는 오는 8월 16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9월 3일부터 12월 20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 심영회 문화회관장

심영회 문회회관 관장은 “문화회관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들의 명성이 높아져 타지역에서 문의를 해오는 등 호응이 높은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시민들의 여가활동과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