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오전 8:43:00

교촌FNB, 대구대에 장애학생 지원기금 기탁
기금 2,000만원 장학금, 학습 기자재 구입 등 용도로 활동

기사입력 2019-02-15 오후 4:11:05

▲ 교촌애프앤비가 대구대에 장애학생 지원을 위한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국내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인 교촌에프앤비()가 대구대학교 장애학생 지원을 위한 기금 2,000만원을 대구대학교에 기탁했다.

 

15일 대구대 경산캠퍼스 성산홀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이근용 대외협력부총장, 황학수 총괄사장 등 대구대와 교촌에프앤비()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대는 이날 전달받은 발전기금을 장애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활동 지원, 학습 기자재 구입 등을 위해 쓸 계획이다. 현재 대구대에는 200명이 넘은 장애학생이 공부하고 있다.

 

이근용 대구대 대외협력부총장은 평소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교촌에프앤비가 우리대학의 장애학생 지원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학수 교촌에프앤비() 총괄사장은 작은 기부에도 크게 환대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대구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경북 아동보호시설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혹한기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물품구매를 후원하는 등 소외 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을 펼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