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4 오후 3:14:00

대구대, 2020 진로취업박람회 개최
60개 기업 참여 온라인 취업박람회 및 오프라인 취업주간데이 운영

기사입력 2020-11-04 오후 1:23:17





대구대학교(총장 김상호)가 각종 채용정보는 물론 온라인 면접, 취업 특강, 직무 멘토링, 청년고용정책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진로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크게 동문기업과 함께하는 온라인 취업박람회단과대학 오프라인 취업주간데이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동문기업과 함께하는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112일부터 13일까지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 박람회에는 10개 동문 기업을 포함, 60개 기업이 참여한다.

 

각 기업들은 동문기업 채용홍보관, 직무 컨설팅관, 지역 우량기업 채용관으로 나뉘어 일자별 및 시간대별로 기업홍보 및 채용안내, 직무 멘토링, 채용 면접 등을 실시한다.

 

또한 취업 교육 전문가의 온라인 실시간 특강과 온라인 인적성 검사 및 직무능력검사는 물론, 학생들이 AI(인공지능) 자기소개서 평가솔루션과 AI 면접 등을 체험해 볼 기회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11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단과대학 오프라인 취업주간데이는 단과대학별 특성에 맞게 해당 분야 전문 기업과 기관을 초청하는 취업 행사다.

 

전문 분야별로 실시되는 취업 행사인 만큼 학생들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해 현직자 직무 멘토링을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또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학과별 맞춤형 특강과 함께 진로취업상담, 청년고용정책상담, 이미지메이킹 등도 함께 진행된다.

 

김영한 대구대 진로취업처장은 각종 채용정보는 물론 온라인 면접, 취업 특강, 직무 멘토링, 청년고용정책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서 이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취업 성공에 이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