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9 오전 8:51:00

경산 3개 대학, 연합 입시박람회 개최
대구대·대구한의대·경일대...맞춤형 대입전형 정보 전달

기사입력 2021-08-30 오전 8:12:53

대구대와 대구한의대, 경일대가 29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2022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연합 입시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산지역 3개 대학이 서로 연합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입학상담 및 대입전형 정보전달을 위한 입시설명회였다.

 

▲ 29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대구대, 대구한의대, 경일대 등 경산지역 3개 대학이 함께 마련한 입시박람회가 열렸다.

 

 

박람회장에는 3개 대학 입학처 관계자,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한 수험생, 학부모, 교사 등 약 300명이 참석해 입학설명회를 듣고 입학상담을 받았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전담 입학사정관이 세부 전형별 안내, 지원자 유의사항 등 수시모집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입학상담관에서는 5명의 전담인력이 2022학년도 대비 1:1 맞춤형 집중 입학상담, 전형 안내 및 모집단위별 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전문 상담, 지원전략 컨설팅 등을 지원했다.

 

입시박람회장을 찾은 경남 창녕여자고등학교 3학년 오수민 학생은 이전에는 수시에 대해 정확히 모르는 내용이 많았다.”면서, “이번 입시박람회에 참가해 입시설명회와 상담을 받으면서 전형 결정 등 대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최성규 대구대 특임부총장은 수시모집을 앞두고 지역 3개 대학이 연합해 수험생, 학부모, 교사에게 대학 입학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910일부터 시작하는 수시모집에 전국의 우수한 고교생들이 대구대로 많이 지원해 배움으로 세상을 밝힐 수 있는 인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