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3 오후 3:40:00

영남대, “깨끗한 캠퍼스 만들기, 다함께 동참해요!”

기사입력 2022-03-02 오후 3:36:36

- 신학기 첫 날 아침, 총장·총학생회 등 대학 구성원들 아침 청소하며 신입생 맞이


 




32일 오전 730, 신학기가 시작되는 첫 날 이른 아침부터 영남대학교 총장과 총학생회장 등 대학 구성원들이 삼삼오오 캠퍼스로 모여, 신입생들과 오랜만에 캠퍼스에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한 캠퍼스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영남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시행된 이번 봉사 활동에는 최외출 총장과 서보건 학생처장 등 주요 보직 교수와 교직원을 비롯해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 중앙감사위원회 및 단과대학 학생회 등 학생자치기구 대표 학생 등 대학 구성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강태욱 총학생회장(신소재공학부 4학년)대학교 캠퍼스에 처음 등교하는 신입생들과 코로나19 사태 이후 오랜만에 등교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퍼스 정화 활동을 기획했다면서 우리가 생활하는 주변을 쾌적한 환경으로 만드는 것이 건강한 캠퍼스 생활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총장님을 비롯한 교직원 분들과 외국인 유학생들이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에 재학 중인 30여 명의 외국인 유학생들도 참여해 힘을 보탰으며, 대구은행 영남대지점 임직원도 함께 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