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시, 관내 모범음식점 신청 접수
실사 및 위원회 심의 거쳐 6월말 최종 선정

기사입력 2010-04-29 오전 11:32:38

 

 

경산시는 내달 3일부터 17일까지 관내 식품접객업소 및 집단급식소를 대상으로 ‘2010년 모범업소’ 신청을 받는다.

 

신청한 업소에 대해서는 내달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실사를 통해 업소 시설 및 영업자 준수사항여부, 이용시설의 편의상태 등 20여개 항목을 점검하고 ‘음식문화 개선운동 추진위원회’심의·의결을 거쳐 6월말 모범업소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모범업소로 지정된 업소에 대해서는 지정표시판을 지급하고 상수도, 하수도, 물이용부담금 30% 감면, 업소시설개선자금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는 지난해 모범음식점 150개소를 지정해 상하수도료 감면과 쓰레기봉투 무상배부 등 1억1천9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정보현화
    2010-04-30 삭제

    모범음식점이라고 표식 붙인데서 식사를 여러번 해본적이 있는데 음식맛이 별로인데도 있고 손님이 와도 시큰둥 종업원이 불친절한데도 있던데..기존의 모범음식점도 수시로 점검해서 자격유지및 박탈,강화를 해야 할걸로 생각되는군요.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