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삶의 춤, 확산되는 한 해 되길~”
경산시, 2011년 시무식 통해 새해 업무 시작

기사입력 2011-01-03 오전 10:22:25

 

 

경산시는 3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무식 행사를 가지고 2011년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최병국 시장, 이태암 부시장, 시청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시무식은 우수공무원 표창, 부서평가 시상, 신년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국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1년 신묘년 새해에는 나보다 남을 배려하는 삶의 춤 운동이 전국으로 확산돼 우리나라가 경제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부문에서도 선진국의 반열에 오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눈오면 겁나
    2011-01-03 삭제

    눈온날이나 눈온 다음날이나 아침에 도로가 얼음 천지가 되어도 염화칼슘은 커녕 모래 한톨 구경하기 어렵다. 빙판길에 차가 미끄러져 사고나고 사람까지 죽는판에 경산시는 뒷짐지고 뭐하는지.외곽 산업도로는 스케이트장이더만 시장 댕기는 시청앞만 눈치워 놨더라.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