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5:31:00

市, 「2019 보육정책 우수기관상」 수상
보육지원팀 포상 휩쓸어 겹경사, 아이 키우기 좋은 경산 우리 손으로!

기사입력 2019-12-19 오후 12:13:15

‘2019 보육정책 우수기관상을 수상한 경산시 여성가족과 보육지원팀




경산시가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2019년도 보육정책 관련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기관선정되어 1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2019 보육정책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여성가족과 보육지원팀 최순희 팀장이 이날 보육사업 발전분야 유공자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여 기쁨을 더했다.

 

경산시는 이번 평가에서 어린이집 질 안전관리 국공립 보육시설 확충실적 취약보육 실시 특수시책 개발노력 어린이집 투명성관리 등 평가 7개 항목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경북도내 시군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경산시는 영유아기 부모교육 부모 모니터링단 운영 장난감 도서관 운영과 육아종합지원센터 설치 등으로 양질의 보육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의식을 높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최순희 경산시 보육지원팀장  20191218, 정부세종청사에서 보육 및 복지 전문가로서의 탁월한 업무역량과 감동을 주는 보육행정으로 보육사업 발전분야 유공자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시의 보육정책을 만들고 집행하는 보육지원팀은 올해 팀원 대다수가 업무유공 표창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최순이 팀장이 국무총리상 우동빈 주무관이 어린이집 투명성 제고 및 안전관리 향상 우수 공무원 보건복지부 장관상 김미정 주무관이 열린 어린이집 우수 공무원 보건복지부 장관상 안형주 주무관이 보육발전유공 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살기 좋은 도시이고 시민들이 행복한 도시이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