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회 개최
관리공단 3층 대강당에서 관계자 15명이 참석
기사입력 2007-12-05 오후 1:08:40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은 5일 오전 11시 관리공단 3층 강당에서 2007년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 2007 제3차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회
이사회에는 박천득 이사장 및 공단관계자, 장영환 경산시 경제통상 본부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일반회계 추경예산, 위탁사업특별회계 추경예산, 2008년 사업계획 예산 등을 심의 의결했다.
관리공단은 경산시에 공단 도로 경계석, 오·폐수관 보수의 조기 마무리 및 공단 운동장 확충, 체육운동장 설치, 진량 공단 1~2단지 간 소통도로 개설로 방호 및 교통원활 대책 등을 건의했다.
박천득 관리공단 이사장은 “한-미 FTA, 한-EU FTA 등으로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우리 기업이 나가야 할 방법을 모색하고 완벽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불황을 돌파하자.”고 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