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1 오전 8:56:00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12월 4일까지 접수...연말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선정

기사입력 2022-11-23 오전 8:32:20






경산시는 21일부터 124일까지 2주간 고향사랑기금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품목은 지역대표 농축산물인 대추, 복숭아, 샤인머스켓, 자두, 한우, 한돈, 미나리, 참외, 농축산물 꾸러미, 대추가공품, 전통주 등 총 11종이다.

 

공급업체 선정은 신청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대한 서류검증과 필요 시 현장 확인을 거친 후 12월 중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공급업체의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경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연중 적시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사업자(법인 포함), 공급 품목은 경산시 관할구역 안에서 생산·채취된 농산물·축산물 및 임산물이어야 한다.

 

다만, 가공식품의 경우 경산시에서 생산되는 원재료 사용 비율이 50%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며, 저온 저장시설 100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국세·지방세 체납이 있거나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처로 규제 중이거나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는 신청할 수 없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급할 답례 품목을 정해 125일부터 6일까지 시청 징수과 세입관리팀으로 방문 후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전미경 징수과장은 이번 공모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줄 업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