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수료식
20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개최

기사입력 2007-12-20 오후 12:32:19

 
▲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수료식

 

경산시민회관은 20일 오전 11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제 2기 문화센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성병용 시민회관장, 김병태 경산미협지부장, 박도일 서예협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미술 지도자 과정 18명, 한국화 과정 22명, 서양화 과정 25명, 서예 과정 15명 등 총 83명의 수강생들에게 수료증을 교부했다.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는 경산미술협회 주관으로 지난 6월 개강, 아동미술 지도자 과정, 한국화, 서양화 과정, 서예과정 등 시민의 문화 인식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개설 운영했다.


경산시민회관은 내년 1월 5일 제 3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개강할 예정이다.


김병태 경산미협지부장은 “지금 작품회에 출품한 작품들이 대부분 입상한 것으로 전국 어디에도 이렇게 수준 높은 문화센터가 없으며 3기 강좌에도 많은 호응 보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News>

 

김병태 경산미술협회 지부장

▲ 성병용 시민회관장
▲ 수료증 수여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