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수료식
20일 오전 10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개최
기사입력 2007-12-20 오후 12:32:19
| |
| ▲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수료식 |
경산시민회관은 20일 오전 11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제 2기 문화센터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성병용 시민회관장, 김병태 경산미협지부장, 박도일 서예협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미술 지도자 과정 18명, 한국화 과정 22명, 서양화 과정 25명, 서예 과정 15명 등 총 83명의 수강생들에게 수료증을 교부했다.
제2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는 경산미술협회 주관으로 지난 6월 개강, 아동미술 지도자 과정, 한국화, 서양화 과정, 서예과정 등 시민의 문화 인식 제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개설 운영했다.
경산시민회관은 내년 1월 5일 제 3기 경산시민회관 문화센터 개강할 예정이다.
김병태 경산미협지부장은 “지금 작품회에 출품한 작품들이 대부분 입상한 것으로 전국 어디에도 이렇게 수준 높은 문화센터가 없으며 3기 강좌에도 많은 호응 보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News>

▲ 김병태 경산미술협회 지부장
| |
| ▲ 성병용 시민회관장 |
| |
| ▲ 수료증 수여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