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진량읍 보인2리 마을회관 준공
총사업비 1억 2천만원, 2층 현대식 건물로 건립

기사입력 2007-12-22 오전 9:06:51

 

경산시 진량읍은 21일 보인2리(이장 임호길)의 오랜 숙원사업인 마을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최병국 경산시장, 배한철 시의회 부의장, 박임택·허개열 시의원, 기관단체장, 마을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마을회관 준공을 축하했다.

 

보인2리 마을회관은 부지면적 265㎡에 연건평 157㎡의 2층 현대식 건물로 총 사업비 1억 2,500만원을 들여 지난 4월에 착공해 이날 준공하게 된 것이다.

 

새로 지어진 마을회관의 1층은 주민들을 위한 경로당 등 휴식공간으로, 2층은 회의실로 사용할 계획이다.

 

임호길 추진위원장은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마을회관 신축으로 노인분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 할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더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